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
유의사항
1. 스마트폰에 KB스타뱅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.
2. 또한 발급받은 인증서가 없다면 먼저 국민은행을 통해 인증서를 발급받아 주십시오.

※ 유의사항 중 하나라도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국민은행 콜센터(1588-9999)에 문의하신 후 이용바랍니다.


자주 찾는 질문
▶ 자주 묻는 질문
Q. "공인인증서 이동에 실패하였습니다. 스마트폰-PC 접속확인 대기 오류" 발생시 2단계부터 다시 진행해 보세요.
Q. "승인번호획득에 실패했습니다."가 발생하나요?(백신프로그램(Avast)사용자)
Q. "승인번호,기기정보 등을 전송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.네트워크연결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"가 발생하나요?(백신프로그램(Avast)사용자)

  1. 1단계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신청 후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2.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    어플리케이션 실행
  3. 3단계 KB스타뱅킹 > 공인인증센터 >
    인증서 가져오기 > PC에서
    가져오기 선택
  4. 4단계 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    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    PC->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  5. 5단계 PC에서 복사할 인증서 선택 후
    생성된 승인번호를 KB스타뱅킹
    화면에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
  6. 6단계 공인인증서를 PC에서
    스마트기기로 복사 완료
복사절차
미리보기
  •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  • 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 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 이용시간 (평일) 09:00~18:00
  •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
원격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