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PC →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
스마트폰 → PC 인증서 복사
유의사항
1
. 스마트폰에 KB스타뱅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.
2
. 또한 발급받은 인증서가 없다면 먼저 국민은행을 통해 인증서를 발급받아 주십시오.
※ 유의사항 중 하나라도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국민은행 콜센터(1588-9999)에 문의하신 후 이용바랍니다.
자주 찾는 질문
▶ 자주 묻는 질문
Q. "공인인증서 이동에 실패하였습니다. 스마트폰-PC 접속확인 대기 오류" 발생시 2단계부터 다시 진행해 보세요.
Q. "승인번호획득에 실패했습니다."가 발생하나요?
(백신프로그램(Avast)사용자)
Q. "승인번호,기기정보 등을 전송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.네트워크연결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"가 발생하나요?
(백신프로그램(Avast)사용자)
1단계
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
KB스타뱅킹 신청 후
인증서 발급 완료
2단계
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어플리케이션 실행
3단계
KB스타뱅킹 > 공인인증센터 >
인증서 내보내기 > PC로
내보내기 선택
4단계
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스마트폰->PC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5단계
스마트기기에서 복사할 인증서
선택 후 생성되는 승인번호를
PC에 입력
6단계
공인인증서를 스마트기기에서
PC로 복사 완료
복사절차
미리보기
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
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
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
이용시간
(평일) 09:00~18:00
이메일 문의
|
sos@crosscert.com
원격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