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기업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PC → 스마트폰 인증서 복사
스마트폰 → PC 인증서 복사
유의사항
원격지원
• 스마트기기에는 KB스타뱅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(안드로이드: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: 앱스토어).
•
KB기업뱅킹 이용자는 KB스타기업뱅킹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(KB기업뱅킹 전체메뉴-고객센터-버전확인/업그레이드)
• 만일 계속 오류가 발생하신다면
이곳(ActiveX 사용)
을 이용해 보십시오.
※ 지원브라우저안내
•
Internet Explorer / Edge / 크롬 / 파이어폭스 / 오페라 / 사파리 사용 가능합니다.
•
Internet Explorer는 IE9 이상만 지원 됩니다. 스윙브라우저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.
• 복사 진행시 오류가 발생된다면 고객님 PC에 설치된 다른 브라우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
• 스마트기기에는 KB스타뱅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(안드로이드: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: 앱스토어).
• 복사 진행시 오류가 발생된다면 고객님 PC에 설치된 다른 브라우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.
1단계
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 KB스타
기업뱅킹 신청 후 인증서 발급 완료
2단계
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기업뱅킹
어플리케이션 실행
3단계
KB스타기업뱅킹 > 공인인증센터 >
인증서 내보내기 > PC로 내보내기 선택
4단계
PC에서 공인인증센터 > KB스타기업
뱅킹용 인증서복사 > 스마트폰->
PC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5단계
스마트기기에서 복사할 인증서 선택
후 생성되는 승인번호를 PC에 입력
6단계
공인인증서를 스마트기기에서 PC로
복사 완료
PC→스마트폰
인증서 복사
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적용
•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했으나 틀리다고 나올 경우 위의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체크를 해제하고 이용해 보십시오.
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
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
이용시간
(평일) 09:00~18:00
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
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이메일 문의
|
sos@crosscert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