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기업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
유의사항
원격지원
  • • 스마트기기에는 KB스타뱅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(안드로이드: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: 앱스토어).
  • KB기업뱅킹 이용자는 KB스타기업뱅킹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(KB기업뱅킹 전체메뉴-고객센터-버전확인/업그레이드)

※ 지원브라우저안내

  • Internet Explorer / Edge / 크롬 / 파이어폭스 / 오페라 / 사파리 가능합니다.
  • Internet Explorer는 IE9 이상만 지원 됩니다. 스윙브라우저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• 복사 진행시 오류가 발생된다면 고객님 PC에 설치된 다른 브라우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
  • •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이곳(유니코드 안내)를 이용해 보십시오

  1. 1단계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신청 후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2.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기업뱅킹
    어플리케이션 실행
  3. 3단계 KB스타기업뱅킹 > 인증센터 >
    인증서 가져오기 > PC에서 가져오기 선택
  4. 4단계 PC에서 인증센터 > KB스타기업
    뱅킹용 인증서 복사 > PC->스마트
    폰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  5. 5단계 PC에서 복사할 인증서 선택 후
    생성된 승인번호를 KB스타기업뱅킹
    화면에 입력
  6. 6단계 인증서를 PC에서 스마트기기로
    복사 완료

인증서 복사(PC → 스마트기기)
스마트폰→PC
인증서 복사


•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했으나 틀리다고 나올 경우 위의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체크를 해제하고 이용해 보십시오.
  •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  •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